메뉴바로가기

본문 내용으로 바로가기 메뉴으로 바로가기

PORTFOLIO

On-Line Banner / Advertorial / Keyword/ Blog Viral / Mobile/ Homepage

CHANGE THE INSIGHT

투애드컴이 소비자의 접점을 넓혀 갑니다. 투애드컴은 2005년 통합마케팅 플랫폼인 TMP(Target Marketing Platform)를 자체 개발하여
분양광고 최초로 온라인마케팅을 실행한 최초의 광고대행사입니다.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지역, 연령, 직업, 관심분야에 따라 다양한 소비자 접근루트를 확보하고
이에 맞는 정확한 온라인 광고를 진행함으로 광고효과를 극대화합니다.
또한 키워드와 브랜드 검색을 통합 활용하여 온라인-오프라인 Cross Media 전략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Target Marketing Platform 소비의단계(느낌→생각→비교분석→결정→구매)중에서
생각과 비교분석의 단계를 집중적으로 공략
TMP의 전략은 온라인의 특성을 파악,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경험하게 하기 위한 최상의 Marketing 방법
  • 두산위브 더 제니스 포털 타겟 배너 .. 두산 산업개발

  • 두산위브 더 제니스 사이트 내부 프로.. 두산 산업개발

  • 두산위브 더 제니스 타겟메일 두산 산업개발

  • 이천 대월 신동아파밀리에 퍼스티지 홈.. 신동아건설

  • 이천 대월 신동아파밀리에 퍼스티지 M.. 신동아건설

  • 평택 서희스타힐스 험프리시티 브랜드검.. 서희건설

  • 평택 서희스타힐스 험프리시티 브랜드 .. 서희건설

  • 서산테크노밸리 고운 라피네 애드버토리.. 고운시티아이㈜/고운주택㈜

이전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1  다음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다음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검색폼